e0879f300861" /> 자동차 앞유리 돌빵 복원 빠를수록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유리복원

자동차 앞유리 돌빵 복원 빠를수록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앞유리 돌빵 복원 빠를수록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운전 중 갑자기 자동차 앞유리가 깨지면 당황할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돌빵으로 인한 대부분의 유리 파손은 사실 그리 심각한 수준은 아닙니다.

 

완전히 부서지기보단 유리의 파편이 날아가든 별모양, 크리스탈 모양의 금이 생기든 어느 형태에서 파손이 멈춘 것처럼 보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아셔야 할 중요한 점은 보기에만 파손이 멈춘 것처럼 보인다는 사실입니다.

 

자동차 앞유리 돌빵 복원을 하기 전까지는 계속해서 손상이 진행 중인 상태로, 언제 다시 또 금이 번질지는 아무도 예측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사고가 발생한 지금 당장 몇분이 지나서 롱크랙이 될 수도 있고, 며칠이 지나도 처음 상태 그대로가 유지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며칠을 그냥 방치했는데도 상태가 그대로라고 해서 아예 문제가 없는 것 또한 아닙니다.

 

깨진 유리 사이로 물이 들어가거나 먼지가 앉았을 경우 자동차 유리복원의 완성도는 하락할 수밖에 없습니다.

 

심한 경우에는 복원이 아닌 유리 교체를 해야 하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에 정말 주의하셔야 합니다.

 

 

결국에는 크랙의 상태가 가장 좋을 때 복원을 해야 퀄리티 높은 시공이 가능하다는 사실은 분명한데요

 

또한 작업 난이도 역시 파손이 진행하기 전인 처음 상태일 때가 가장 난이도가 낮기 때문에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가장 저렴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유리 교환을 하신다고 하면 시기적인 문제가 그리 큰 영향이 없을 수 있으나 유리복원을 하신다면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렉스턴 스포츠 전면 유리 자동차 돌빵 복원이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유리용접 시공은 보통 30~40분이면 완성이 가능하며, 롱크랙의 경우 최대 2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으니 방문하시기 전에 미리 연락을 주시면 보다 빠른 작업이 가능하십니다.

 

견적 역시 사전에 사진을 보내주시면 간단하게 비용에 대해 상담이 가능하시니 편하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