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유리용접 가격 저렴하면서 빠른 수리할 수 있는 곳
자동차 유리용접 가격 저렴하면서 빠른 수리할 수 있는 곳
유리가 깨지는 사고는 보통 고속도로에서 고속 주행을 하다 튀어 오른 돌에 맞아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앞에 가던 차량의 적재함에서 떨어져 사고가 나서 이를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블랙박스 영상이 남아있다고 하면 피해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돌의 크기가 너무 작고, 날아오는 속도 역시 너무 빨라 블랙박스로는 사고의 인과관계를 확인하기가 힘든 경우가 훨씬 많습니다.
또는 도로 위에 있던 돌멩이에 돌빵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사고의 과실을 딱히 물을 때가 없어 결국은 피해자가 수리비까지 온전히 부담해야 하는 상황이 대부분입니다.
때문에 유리가 깨졌을 때는 파손 상태에 따라 다르겠지만 보통은 자동차 유리용접 시공을 통해 저렴하게 해결을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물론 깨진 유리는 교체를 해야 손상을 완벽하게 복구할 수 있습니다.
유리복원 시공을 선택하기에 앞서 확실히 알아두셔야 할 점은 작업 후에도 어느 정도 육안으로 보기 좋게 손상이 완화된다 뿐이지 교환을 한 것처럼 완전히 대미지가 회복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유리복원 시공의 목적 자체가 투명 접착제인 '레진'을 주입하여 파손이 진행 중인 상태의 크랙을 억제하는 것입니다.
파손된 유리를 그대로 두면 계속해서 금이 번지는 것을 막을 수 없기 때문에, 먼저 빠르게 접착제를 이용해 수습을 해주는 것인데요
레진이 굳으면서 투명해지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완화는 되지만 흔적이 완벽하게 사라지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입고된 팰리세이드 차량의 결과물을 보시면 사실 어느 정도 거리가 있는 상태에서는 티가 나지 않을 정도로 잘 복원되었습니다.
특히나 사진으로는 초점이 잘 맞지 않을 정도로 크랙의 흔적이 많이 옅어진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다만 실제로 가까이에서 보면 또 사진과는 다른 모습이기에 실제 모습과 가장 비슷하게 확인해 보실 수 있는 영상을 첨부하였습니다.
잔상이 남았다 하더라도 처음 상태와 비교하면 훨씬 옅어진 덕분에 차량을 운행하는 데 있어서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이번 팰리세이드 스톤칩 자동차 유리용접 가격은 5만 원으로, 국산차인 경우 유리복원 기본 견적은 5~6만 원 선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작업 시간 역시 30분 내외로 매우 빠른 편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작업하기에 적합한 시공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