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복원

일산 자동차 유리복원 돌빵이 더 번지기 전에 빠른 시공이 필요해요

서울최고덴트집 2023. 8. 16. 15:36

일산 자동차 유리복원 돌빵이 더 번지기 전에 빠른 시공이 필요해요

 

보통 자동차 돌빵이라고 하면 손톱이나 동전 크기의 작은 크랙을 떠올리실 텐데요

 

도로에 있던 작은 돌멩이가 튀어올라 차량의 전면 유리에 부딪히면서 발생한 흠집의 경우에는 사실 경미한 수준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지금 당장 손상 정도가 심하지 않다고 해서 그 상태를 계속 유지할 것이라 생각하시면 절대로 안 됩니다.

 

 

고속도로를 달리다 어디서 날아온 지도 모를 돌멩이에 유리가 깨져 입고된 카니발 차량의 모습입니다.

 

돌에 직접적으로 충돌하여 생긴 상처를 중심으로 직선 형태의 금이 사방으로 뻗어 나가는 형태의 스톤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보이는 그대로 "유리에 금이 가고 있는 중"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파손이 번질 수 있다는 것이 주요 문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며칠 후에도 몇개월이 지나도 처음 손상 상태를 그대로 유지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손상이 깊은 경우에는 단 몇 시간만에도 순식간에 롱크랙으로 번지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충분히 고려해야 하는데요

 

아무도 어떻게 될지를 예측할 수 없는 문제이기 때문에 어차피 수리해야 한다면 상태가 기존보다 더 나빠지기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빠른 자동차 유리복원이 중요한 이유는 돌빵이 사고 직후의 상태일 때 가장 복원 퀄리티가 좋으며, 비용도 적게 들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외형복원과 마찬가지로 손상의 범위가 클수록 수리 비용을 그에 비례하여 늘어날 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손상이 악화될수록 복원의 완성도는 떨어질 수밖에 없기 때문에 스톤칩의 상태가 악화되기 전에, 그리고 이물질이 유입되기 전에 작업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산 자동차 유리복원 시공을 끝마친 기아 카니발 KA4 차량의 결과물 보시겠습니다.

 

손상이 어느 정도 거리에서는 잘 보이지 않을 정도로 많이 완화가 된 덕분에 사진으로는 초점이 잘 안 잡혀 마지막으로 영상을 함께 첨부하게 되었는데요

 

처음부터 경미한 손상이었기 때문에 평균적인 결과물보다 훨씬 보기 좋게 잘 복원이 완성되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